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논의 및 검토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메뉴 중국 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SNS 의존도가 SNS 특성에 따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익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오마카세 레스토랑 오너셰프의 서비스제공이 소비가치,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신뢰 조절효과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SNS 이용 행태 조사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지자체 SNS 정보특성이 긍정적 감정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정보를 중심으로 -
식공간융합연구
2021 .08
SNS 특성과 뷰티제품 소비행동 간의 관계 - 소비자태도의 매개효과 검증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SNS 이용행태가 이용자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한국의 20대 인스타그램 이용자 중심으로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4 .06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과 수용자 관계성경험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사회적 자기효능감, SNS 이용정도 및 우울의 관계: SNS 이용목적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둥성 칭다오지역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6
캠핑장 서비스스케이프와 여가만족, 재이용의도의 관계연구
여가학연구
2022 .08
MICE 산업의 SNS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The Mediating Effect of Reliability and the Regulated Mediating Effect of Human Service in the Relationship of the Intention of Customer Behavior Under the REGULATIONS of Medical Skincare's Servicescapes
Regulations
2021 .12
대학생들의 SNS 이용과 사회적 지지와의 관계에서 SNS친구들의 반응성 인식 및 자아존중감의 조절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SNS를 떠나는 사람들 : 사용자의 특성과 SNS 피로감 중심으로 : SNS 중단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사용자 특성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