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목차]
[Ⅰ. 조사개요]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조사내용 및 방법
3. 조사대상
4. 조사기간 및 조사자
[Ⅱ. 일반현황]
1. 일반현황
2. 국내 규정
[Ⅲ. 조사결과]
1. 위해사례
2. 시험검사
3. 표시실태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편의점 도시락 제품의 나트륨 저감화
[Ⅴ. 조치계획]
1. 사업자 자율 권고
2. 소비자정보 제공
[붙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락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PB 도시락과 도시락 전문 브랜드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데이터로 보는 세상] 하반기 채용도 ‘꽁꽁’…10곳 중 4곳만 뽑는다 / 편의점 앱, 20대보다 40대가 더 쓴다
매경이코노미
2024 .08
편의점 앞 편의점
더스쿠프
2023 .06
편의점 도시락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이 긍정적인 소비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편의점 도시락의 SNS 마케팅 활동이 도시락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6
『구독형 영양케어푸드(도시락)』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4 .07
편의점 인간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Market Watch] 세븐일레븐 11찬 도시락 : ‘950억 매출’ 도시락의 비밀 외
더스쿠프
2021 .11
가상 당 조절 편의점 도시락의 소비 가치, 선택 속성 중요도 및 구매의도 연구
관광학연구
2019 .01
‘3000달러’ 시장을 노려라… 세계로 향하는 ‘K-편의점’
한경BUSINESS
2024 .03
편의점 창업 정말 괜찮겠어요?
더스쿠프
2020 .09
지역 내 편의점 출점의 효과: 2010-2015 경제총조사 자료를 이용한 분석
유통연구
2021 .01
[Market Analysis] 편의점 깜짝 성장 원동력_편의점 빅2는 어떻게 악재 뚫었나
더스쿠프
2019 .08
[Business Point of View] 편의점 이대로 괜찮나_점주는 죽겠는데… 편의점 성장의 역설
더스쿠프
2021 .06
[Market Analysis] 편의점 TV전쟁_편의점 빅2는 왜 TV로 들어갔나
더스쿠프
2020 .08
[PART 1] [視리즈] 편의점 고질병① 거리 제한의 허점_내 편의점 코앞에 편의점이 생겼다
더스쿠프
2023 .06
편의점 도시락 PB 상품의 외재적 단서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1
[리포트] 편의점만 신났다고 전해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