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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게임의 룰에 적응하는) 4차 산업혁명 200배 즐기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시리어스 게임을 활용한 청소년 문학교육 방안 연구: 〈언폴디드〉 게임 시리즈를 중심으로
청소년문화포럼
2023 .01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사회자본 · 삶만족도/고독감 · 우울증의 성장궤적 연구 : 잠재성장모형(LGM)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02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Inquiring Educational Games: A Framework for designing and Developing CS Games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1 .01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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