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Introduction
Ⅱ. The Main Subject
Ⅲ.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ID-19 공포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가?
BT NEWS
2020 .07
Study on fear-inducing factors in game : Focused on the compositions and camera angle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공포요인분석 기반 3D 공포게임 기획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06
Implementation of Realistic Contents with a ARgun Device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게임의 2차 창작물이 유저와 게임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PC플랫폼의 공포 어드벤쳐 게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지진의 공포 다가오는가
대한토목학회지
2016 .08
국내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유니티 게임 엔진을 이용한 공포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공포영화 주인공이 갖추어야 할 목소리 조건의 제안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다중 역할 경험을 고려한 게임 유저 이탈 예측: 롤 게임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사운드를 이용한 몰입형 탈출게임 “Go B’lind”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빅데이터를 활용한 게임 전략 및 유저 행동 패턴 분석: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한국사 이야기] 부자를 공포에 떨게 한 화적떼
기계저널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