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Future of Mixed-Reality Media on the Post COVID-19 Era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인간과 미디어
Ⅲ. 혼합현실 미디어콘텐츠 사례
Ⅳ. 포스트 코로나 시대 혼합현실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산업 생태계 변화
방송과 미디어
2020 .10
홀로렌즈를 활용한 혼합현실 교육 콘텐츠 제작 방법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3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안전한 학교’에 대한 소고
건축
2020 .10
혼합현실 기술 응용 분야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혼합현실 콘텐츠 제작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대면 건축기술
건축
2021 .12
혼합현실을 활용한 사물인터넷 교육 시스템 개발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24 .10
Special Report - 다양한 실감형혼합현실 기술
TTA 저널
2017 .01
혼합현실을 활용한 어린이용 디바이스와 콘텐츠 개발 : 어린이 완구 ‘스마트카’ 개발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전환에 따른 비대면 서비스의 발전 방향 및 전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혼합현실기술의 건축분야 활용 사례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건축행정 개선방향 제언
건축
2020 .11
실감 콘텐츠화되는 영상 패러다임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1 .08
1인 미디어 시대의 영상 콘텐츠 산업의 현황과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3
혼합현실을 활용한 과학실험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실감콘텐츠 제작을 위한 1인칭 스토리텔링 교육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1
포스트 코로나(Post COVID-19), 유망 기계기술 및 제언
기계기술정책 정책지
2020 .06
가상현실상 현실 사람과의 상호작용을 위한 혼합현실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혼합 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한 산업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9 .10
실감형 콘텐츠를 위한 다시점 증강현실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