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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 및 가설수립
Ⅲ. 연구설계, 연구모형, 연구분석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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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연구
2023 .12
택배서브터미널의 운영품질 진단 방안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택배서비스 품질분류 연구 : Kano model과 대응일치분석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중국 지능형 택배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지능형 택배함 이용을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2020 .12
중국 택배기업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4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이 택배 물류 종사자의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절차적, 분배적 정당성의 조절효과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중국 택배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의 택배 및 고객유형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8
품질기능전개(QFD)를 활용한 택배서비스 프로세스 중요도 산정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9 .01
The Evaluating Indicator Research on Chinese Express Company Customer Perceived Value in the Age of Network Marketing
기업경영리뷰
2015 .01
택배서비스 환경에서 정보수집 거부감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9 .01
품질기능전개(QFD)를 이용한 택배서비스 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택배 간선 네트워크 최적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택배기사 근로환경 문제와 개선 방안
정책리포트
2021 .03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택배서비스차별화에 대한 고객 인식 분석 – 온라인 쇼핑고객을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6 .06
로봇을 활용한 택배 산업 인력수급개선 방안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6 .08
1인 가구를 위한 아두이노 기반의 개인 택배 보관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1
보안을 강화한 저비용 스마트 택배시스템의 융복합 기술개발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택배산업의 제도화와 행위자 전략 - 역사적 제도주의 관점을 중심으로 -
노동연구
2024 .12
택배기사의 노동 현황과 산업재해 예방 방안
사회법연구
2021 .12
he Correlation Research Between Express Company Service Quality And Undergraduate Customer Satisfaction Degree Based On SERVQUAL Model
기업경영리뷰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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