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유통 업계, 커머스와 콘텐츠 융합에 박차
2. 유통 업계의 OTT 서비스 제공 사례
3. 유통 업계의 라이브 커머스 출시 사례
4. 유통 업계의 OTT 콘텐츠 제작 사례
5. 향후 전망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콘텐츠와 커머스의 융합: 미디어 커머스의 트렌드와 전망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모바일 커머스에 콘텐츠 유형이 소비자의 몰입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e-커머스 동향과 보안위협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친환경 제품 e커머스 서비스 제안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중국 라이브 커머스 산업의 발전과정과 현황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드론을 이용한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멀티뷰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코로나19로 인한 디지털커머스 마케팅 변화에 대한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인터넷 비즈니스 소셜커머스 충성도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일본의 콘텐츠 디지털화 및 모바일 콘텐츠 유통 현황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라이브 커머스의 스트리머 진정성과 판매업체 프로모션의 역할: 공동체 의식의 확장 관점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모바일 커머스에서 콘텐츠 형에 따른 소비자 몰입 및 재이용의도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2
TV홈쇼핑 산업의 동향과 공정경쟁을 위한 정책적 검토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라이브 커머스 내 상호작용의 영향: 진정성과 정보 영향 민감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잘나가는 이커머스는 이런 기술들을 사용합니다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개체명 인식을 통한 이커머스 상에서의 질의 특징 파악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5G 모바일 커머스 예측 사례 연구 - 베트남을 중심으로 -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방송 기반 미디어 커머스, 규제 그리고 과제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자 평가와 반응 및 자발적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06
현실화된 AI와 방송 콘텐츠의 시너지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