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크린 골프연습장의 경험적 소비특성, 감정반응 및 소비 후 행동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크린 골프 이용자의 재미 요인이 운동몰입과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6
Extending the Concept of the N Scree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스크린 골프장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이용만족이 스크린 골프 상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코로나 19 상황에서 골프리조트 방문객들의 혼잡지각과 위험지각이 방문객 대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09
스크린골프 참여자의 시스템 신뢰와 몰입, 운동만족 및 인지된 경기력과의 관계
골프연구
2020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크린골프 네트워크 중심성 지수 비교 연구
골프연구
2019 .01
스크린골프의 사회적 수용과정과 대중산업 속성 : `계몽의 변증법` 관점에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스크린골프 연구 지형의 사회학적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스크린 골프장의 전환 장벽, 고객충성도 및 서비스유지결정의 구조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크린골프 이용자가 지각한 재미요인이 운동지속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스크린골프장 이용객의 프레즌스에 따른 플로우 경험이 기대일치, 만족, 행동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4 .06
스크린골프 이용고객의 프레즌스(Presence)가 몰입, 이용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Exploring the possibilities of screen golf for the post-corona era - through analysis of participants’ work-life balance and happiness -
Journal of Asian Society for Health & Exercise
2021 .06
Window, Frame, and Screen are Flat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6 .02
스크린골프장에서의 고객경험, 인게이지먼트, 충성도의 관계연구
골프연구
2024 .03
연령에 따른 스크린 배드민턴 참여가 집중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스크린골프장의 물리적환경이 여가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1 .09
대학 교양체육수업에서 스크린스포츠 수업의 필요 타당성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스크린파크골프장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행동의도의 관계연구
골프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