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프롤로그: 여정(旅程)의 시작
Ⅱ. 확인편향에 관한 연구들
Ⅲ. 광고와 제품경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들
Ⅳ. 선택 맥락 효과에 관한 연구: Ha, Park, and Ahn(2009)
Ⅴ. 에필로그: 남기고 싶은 말들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자소개 외
한국경영과학회지
2019 .11
경제학 분야 교수 연구업적 평가 시 알파벳 순 저자표기 반영실태 분석
정보관리학회지
2017 .01
쌀 생산비 패널자료를 이용한 경영규모별 규모의 경제효과 분석
농업경영.정책연구
2016 .01
공간통계기법을 이용한 생태계 관리지역의 산림축적 추정
한국지리정보학회지
2015 .01
한국형 소비자 의사결정 연구를 위한 서설 (序說) : 비교 문화적 접근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7 .10
HRD연구 학술지의 저술 특성과 연구 생산성 분석
HRD연구
2020 .01
쇼핑 플랫폼의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 핀둬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저자 표시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04
직업교육연구 학술지의 저술특성과 저자의 연구 생산성 분석
직업교육연구
2019 .01
연구논문의 부당한 저자표시 예방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광고모델에 관한 부정적 정보가 광고모델 속성,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연구자의 윤리: 표절과 저자성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1
저자 소개 (가나다 순) 외
언론과 사회
2019 .11
피지공화국의 해외조림 투자분석에 관한 연구
경관과 지리
2015 .12
의료관광서비스 상품에 대한 소비자 맥락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인 의료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
소비자학연구
2017 .01
도덕적 청중과 저자의식의 형성 문제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8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Knowledge of and Attitudes Toward Hearing Loss, Hearing Aids, and Cochlear Implants in Adults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