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s
Ⅳ. Results and Discussion
Ⅴ. Conclusion
Works Cited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loring English Teachers’ Attitudes and Perceptions of Online Classes: Based on the Teachers’ Experiences
언어학 연구
2022 .07
We want more interaction: Learners’ viewpoints on the implementation of online university English classes
영어교과교육
2020 .01
비실시간 온라인 영어 수업에 대한 고등학교 학생과 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
언어연구
2021 .08
Zoom을 활용한 대학 영문독해 원격화상강의 수업 방법 연구
현대영어영문학
2023 .05
COVID-19 영향으로 인한 한국 이공계 대학생의 영어 온라인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언어학
2021 .01
온라인 비실시간 영문법 수업의 효과 —문법 항목의 선택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23 .06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영어수업 설계와 실행을 위한 학교단위 교사 협력 연구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2 .02
Analyzing Korean College Students’ Perceptions toward English Hybrid Online Classes: With an Emphasis on Social Interaction in Class
영어영문학연구
2022 .06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대학 교양영어 교육의 전망: 온·오프라인 수업 효과 비교
영어교과교육
2021 .01
온라인 수업 방식에 따른 영어 향상과 학습자 인식: 실시간 화상수업과 동영상수업 효과 비교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1 .09
비대면 수업에서 대학 교수자 인식에 관한 질적연구: 교양영어수업을 중심으로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1 .01
한국 대학생들의 원어민과 비원어민 영어교수에 대한 인식 조사
언어과학
2018 .01
코로나19 시대 온라인 수업에 대한 초등영어교사들의 인식과 평가
응용언어학
2020 .12
교양영어 수업에서 원어민교수의 한국어 구사에 대한 교수와 학습자의 인식연구
새한영어영문학
2015 .08
코로나19 사태에서 온라인 영어 수업에 대한 초등학생 및 학부모 인식 조사: 실시간 대 비실시간 수업 비교
초등영어교육
2020 .01
미디어와 문학을 접목한 융 · 복합 교양영어 독해 수업 사례 연구
신영어영문학
2018 .11
온라인 수업과 대면 수업의 대학생 영어 말하기와 학습자 인식에 관한 비교 연구
영어학연구
2022 .08
대학생들의 영어 능력, 학습몰입도, 정의적 요인이 온라인 영어강좌에 미치는 영향
응용언어학
2021 .09
COVID-19 시대 원격 기반 교양 영어 수업에 대한 대학생 학습자들의 인식
현대영어영문학
2021 .01
초등학교 영어수업 도입부 상호작용 사례 연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