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내용 및 방법
Ⅳ. 연구결과 및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린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2030의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09
한국화장품시장에서 친환경화장품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6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 분석 -올인원화장품을 중점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청소년의 화장품 구매행동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인지적 평가와 감성적 평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소비자의 유기농 화장품 인식 및 사용실태, 구매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남성의 피부특성과 화장품 사용 행동의 관련성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증강현실 뷰티 어플리케이션 체험과 화장품 구매 행동의 차이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실업계 남자 고등학생의 화장품 사용 및 구매 양상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Analysis of Cosmetic Use and Starting Period of Generation Z, Female High School Students in Seoul -Focusing on functional and makeup cosmetics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유기농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사용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09
업사이클링 화장품에 대한 대학생 소비자의 태도 및 구매행동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9 .12
국내 맞춤 색조화장품에 대한 구매 심리와 만족도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맞춤형 화장품과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제도에 관한 인식도 조사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온라인 전용 화장품의 인터넷 후기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12
연령별 여성소비자의 맞춤형화장품 사용실태 및 선호유형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인식과 재 구매 의도 및 마케팅의 영향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5 .12
미용 전공 청소년의 뷰티 동영상 관심도가 화장품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화장품 안전성에 대한 인식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12
중국 사천성 지역 여대생들의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기초화장품 구매행동 및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