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강민주 (건국대학교) 박기춘 (현대자동차) 조영훈 (건국대학교)
저널정보
전력전자학회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전력전자학회 2021년도 전력전자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21.7
수록면
115 - 117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엔진과 연결된 integrated starter generator를 이용하여 엔진의 4 행정 운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토크 맥동을 상쇄함으로써 구동계의 진동을 저감할 수 있다. 하지만 이는 소용량 배터리가 장착된 48V 시스템의 직류단에 맥동 전압을 유발하여 배터리의 안정성을 저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