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은 (세종대학교) 윤혜정 (세종대학교) 이정은 (세종대학교) 김미숙 (세종대학교)
저널정보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정보과학회 2021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21.6
수록면
1,744 - 1,746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서비스 제공 시스템은 답변 시간이 지연되거나 정해진 답변 내에서만 답변을 제공하는 단점이 있다. 이를 해결하고자 리뷰 기반 Q&A 모델을 제안한다. 해당 모델은 사용자가 문의를 남기면 사용자들이 작성했던 리뷰 중 적절한 것을 채택하여 실시간 대화형으로 응답한다. 이를 위해 '오늘의 집' 사이트의 문의-답변과 리뷰 데이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1-569-001867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