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리뷰를 통한 모바일 앱 서비스 포지셔닝 분석: 비대면 진료 앱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고객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언어모델의 속성 점수 기반 고객 불만 요소 탐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리뷰의 품질이 리뷰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 별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머신러닝과 감성분석을 활용한 고객 리뷰 기반 항공 서비스 품질 평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밀키트 구독서비스 기업의 리뷰 마이닝을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기회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모바일 클라우드에서의 빅데이터 분석 전략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5 .06
모바일 앱 서비스 시장 특성 연구 :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접목한 통합 리뷰 플랫폼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리뷰 공유를 위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06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The Effects of Sentiment and Readability on Useful Votes for Customer Reviews with Count Type Review Usefulness Index
지능정보연구
2016 .03
Methodology for Identifying Key Factors in Sentiment Analysis by Customer Characteristics Using Attention Mechanism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3
리뷰 기반 Q&A 모델 : 한국어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Q&A 모델 제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논문 리뷰 서비스를 위한 대규모 언어 모델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감성 분석과 품사 분석을 이용한 추천 시스템에서 이상 리뷰 탐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고품질의 광역철도정보 제공을 위한 모바일 앱 서비스 개편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5
수소 생산 방법 리뷰
기계저널
2019 .11
앱 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게임서비스 성공가능성 예측 모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