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내용 및 방법
3. 연구결과 및 기대효과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velopment of Sports Marketing in Korea: Focusing on Professional Baseball
산업혁신연구
2024 .06
"하계올림픽" 서울-평양 공동 개최 방안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20 .12
스포츠이벤트의 지역경제효과 분석방법 및 적용사례 연구
경제연구
2021 .01
생활스포츠이벤트품질이 참가자의 참여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우리나라 지방자치단체 스포츠이벤트 유치・개최정책의 경로의존성 분석에 대한 연구
한국정책연구
2020 .09
Residents’ support for event tourism : Comparison of residents’ place image and event attachment
관광연구저널
2019 .10
2018평창동계올림픽 빙상경기시설의중장기적인 활용방안 연구- 외국사례검토와 컨벤션·이벤트 도시(C&E City) 구상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e스포츠 이벤트품질이 참가자의 스포츠몰입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3
의사결정나무를 이용한 스포츠 이벤트 선택속성의 만족 차이연구: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을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읍동학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메가스포츠이벤트 안전관리를 위한 민간경비 활용방안
한국민간경비학회보
2021 .01
해양스포츠이벤트 관람만족이 지역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7 .08
내용분석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신문기사의 메가 이벤트 인식에 대한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23 .04
Event Valence Matters : Investigating the Moderating Role of Event Valence on Event Markers’ Systematic Effect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1
The Expected Effects and Limitations of Sports Marketing and Media
산업혁신연구
2024 .09
스포츠 콘텐츠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 스포츠의 뉴미디어화
유통과학연구
2017 .01
스포츠미디어의 유통 콘텐츠 결정요인으로서 스포츠 스타: 의제설정 이론의 암묵적 전제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9 .01
문화이벤트 태도에 따른 삶의 질 연구-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방한 스포츠 관광객들의 관광이미지에 영향을 끼치는 이벤트의 질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