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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DESIGN ELEMENTS OF GAME
3. STRUCTURAL RESEARCH
4. EMPIRICAL RESEARCH
5. PRACTICE ANALYSIS AND RESEARCH
6. RESULT ANALYSIS
7. CONCLUSION
8. FUTURE RESEARCH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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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on the Application of Beijing Opera Character Modeling in Children’s Picture Book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3 .03
가상현실 게임의 사이버 멀미 감소를 위한 연출 방안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개선된 VR(Virtual Reality) 장비(VR-E)의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가상현실의 현실화를 위한 게임기획원리의 분석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유아 대상 환경교육을 위한 증강현실 기반 통합교수학습방법 적용 가능성 탐색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8
Effects of Virtual Humans on Co-presenc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9 .06
The Mixed Reality System for the Behavior-like Interaction in VR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전자제품 조립을 위한 가상 현실 기반의 제조 교육 플랫폼 평가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기계공학 분야 가상현실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사용자 평가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11
가상현실 기반의 방 탈출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Virtual Reality를 이용한 인테리어 커뮤니티 서비스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가상 버튼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폰 기반 3차원 슈팅게임의 설계와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8 .06
전기유압서보 가상훈련 콘텐츠를 사용한 온라인 교육의 사례 연구
유공압건설기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건설 분야 내 Virtual Reality(VR)·Mixed Reality(MR) 기술 활용 연구 동향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7 .01
사용자의 감정 자각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2 .09
Investigating Key Usability Factors for Virtual Reality Interaction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Unreal 4 기반 가상현실 군용 시뮬레이션 콘텐츠 제작사례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Virtual Reality 영상신호에 적합한 효율적인 보간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06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한 장애물 달리기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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