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ABSTRACT
1. 서론
2. 연구문제 제시
3. 연구 프로세스
4. 이론적 고찰
5. 실증 연구
6. 결론 및 향후연구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BA 게임 캐릭터의 기호적 특성에 따른 플레이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설득 기술 개념에 따른 MOBA 장르의 언어 분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n Game Design Component Model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4 .03
Study on environmental serious game design from the game UI/UX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청소년 게임이용자의 게임 이용형태 및 심리특성이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n the Importance of Initial Experience of Mobile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게임규제 재설계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아동의 게임이용 패턴에 따른 게임 지향적 삶의 차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A Comparative Study on the Components of Maintain MOBA Game Players’ Loyalty : Based on 〈League of Legends〉 and 〈Heroes of the St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8
모바일게임 성공요인 분석을 통한 퍼블리싱 의사결정에 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MOBA 게임 카메라 밸런스 개선을 위한 영향요소 분석 - 〈League of Legends〉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12
MOBA게임의 성공과 실패요인에 대한 비교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게임 분석 방법에 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Designing and implementing casual game operations tool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스토리텔링이 디지털 게임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확산모형과 군집분석을 이용한 게임제품의 흥행요소 분석
대한산업공학회지
2016 .06
메타버스 환경에 적합한 게임 플랫폼과 디바이스 몰입요소 분석 -한·중·일 인기게임 비교를 통해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6
게임수학 시각체험 게임 설계 및 적용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8 .12
A Study on Comparative Analysis of Game Money Use Cas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6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