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기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논의 : 변화의 함의
Ⅵ. 나가기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능성 화장품 경쟁력 제고를 위한 광고제도 현황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한중 화장품 브랜드에 나타난 광고소구 전략에 관한 고찰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에서 광고의 영역 변화에 관한 연구 -광고대행사의 E-커머스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영상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동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일본의 광고제 수상작을 중심으로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0 .01
Important things are said in a small voic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Voic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Voic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Voice of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패션잡지 VOGUE KOREA에 나타난 화장품 광고 분석- 2010년부터 2015년을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제품브랜드를 활용한 다문화 광고 제작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8 .01
화장품 광고 이미지 인식과 광고 신뢰성이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디지털 미디어의 융합과 광고 콘텐츠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광고창의성에 대한 개념적 재고찰과교육 및 연구에 대한 의미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