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객실서비스접점에서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호텔기업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관계의 질, 긍정적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호텔종사원의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인 고객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의사의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환자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분석: 병원 CEO를 위한 시사점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외식소비자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인식
관광연구
2019 .01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바리스타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고객의 선택속성 및 만족도 차이에 대한 연구 : 개인 운영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7
외식산업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항공 객실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06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서비스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인매력과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12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호텔레스토랑 직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조리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지각, 고객만족,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소재 특급호텔 오픈주방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2
문화관광 해설서비스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해설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