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3. RESEARCH MODEL
4. RESEARCH METHOD
5. ANALYSIS AND RESULT
6. DISCUSSION AND IMPLICAT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LSC 진행자와의 상호작용성과 플로우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 불안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12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수용과정에서 신뢰전이가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22 .02
푸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가치와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소셜커머스의 인지된 가치와 재구매의도 그리고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와 라이브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시간 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Factors Affecting Service Product Purchases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8
The Effects of Live-streaming Commerce Anchor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Agricultur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2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A Study on The Impact of Self-Gift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Live Commerce Consumers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Analysis of key factors consumers’ social shopping intentions in SNS e-commerce market in Mongolia -Applying the S-O-R Model-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2 .12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An Analysis on the Purchasing Behavior of the User through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5 .12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Distributing Goods and Information Flow: Factors Influencing Online Purchasing Behavior of Indonesi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시청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질적 메타분석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A Comprehensive Understanding of the Purchasing and Visiting Behaviors of Customers on Social Commerce Site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지역 특산제품의 판매 활성화 연구 - 소비자신뢰 구축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DEA Malmquist 생산성지수를 이용한 우리나라 온라인쇼핑업체의 다기간경영효율성분석
유통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