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III. 연구방법 및 연구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소기업 내부마케팅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내부고객만족과 조직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10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종업원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과 시민행동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Enhancing Internal Customer Loyalty through Internal Marketing in Public Medical Organiza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의료서비스교육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내부고객에 따른 마케팅 세분화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18 .07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Effect of Internal Marketing on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rnal Service Quality : The Moderating Role of Self-Esteem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화학기업의 내부마케팅 차원이 내부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성별 및 직급의 다중집단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내·외부고객만족도와 주식시장반응
전문경영인연구
2021 .10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관유형에 따른 차이 비교를 중심으로
현대사회와 행정
2017 .01
공공조직의 내부마케팅, 자존감, 내부고객만족, 경쟁우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뷰티 내부마케팅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분석 *종업원 대상 내부마케팅 활동이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2 .12
항공기내 서비스 접점에서의 내부고객의 서비스 지향성과 제공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The relationship between internal marketing, service quality, price, image, and customer satisfaction : Focused on wedding hall
관광연구저널
2022 .04
골프리조트의 내부마케팅,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0 .12
내부마케팅이 보육교사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15 .01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