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팬덤에 의한 패션콘텐츠 생산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소셜미디어를 통한 글로벌 팬덤 확산에 관한 연구 - 방탄소년단 관련 트윗 분석 -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02
UHD HDR 에서의 렌즈 선택이 색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BT.709, BT.2020 비교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7 .12
패션 브랜드 팬덤의 아비투스와 창조적 생산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BTS의 소마틱 스타일에 나타난 미적 특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9
연극의 팬덤 형성 방법 연구 : K-POP과 연극의 비교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12
스포츠 팬덤의 사회학적 이해: 연구 분석 틀 및 아젠다 수행을 위한 제언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3 .03
국내 버추얼 아이돌의 팬덤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스포츠 팬덤을 활용한 기부 서비스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본질적 팬덤과 동일시 및 온라인 구전의도의 관계: 미국 대학생들의 스포츠팬덤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한국인의 성향에 따른 아이돌 팬덤 향유 방식 연구
대중음악콘텐츠
2021 .01
팬덤을 자극하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사례 연구- 방탄 소년단(BTS) 콜라보레이션 상품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BTS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의 시각 이미지에 대한 의미 분석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2 .12
한국 3세대 여성 아이돌 스타의 패션 스타일에 따른 팬덤 유형별 선호도 및 관심도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K-pop 아이돌 캐릭터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 BT21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아이돌그룹 안무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시각적 주의 연구 - 3세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지속가능 패션 디자인의 사례연구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팬덤마케팅에 의한 소비자의 증식군중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1
K-Pop 보이 그룹의 패션디자인 및 스타일 연구 - 방탄소년단, 세븐틴의 음악 방송 프로그램 및 유튜브 영상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12
패션 제품 개발을 위한 20대 여성들의 패션관심도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