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Customer Value of Airline's SNS: Focused on Improving Customer Satisfaction by Customer Value Typ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9
항공사 SNS품질 인식에 따른 고객가치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SNS 리뷰데이터의 활용 :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A Study on the Effect of Social Networking Marketing on the Purchase Intention in the Airline
유통과학연구
2020 .01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Possible Linkage between Management of the Service Supply Chain and the Power to Influence Potential Customers for Airline Booking
유통과학연구
2023 .05
항공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가치소비,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9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직원 참여형 SNS 마케팅이 고객 반응과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8
커피전문점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항공사 SNS 마케팅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4 .05
항공사 SNS 마케팅속성이 고객의 브랜드지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The Effect of Communication of Service Employe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항공사 SNS품질 인식 세분화에 따른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 차이
호텔관광연구
2022 .08
항공사 SNS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