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 직장인의 업무태도에 대한 주관적 인식 유형 연구: 20~30대 MZ세대의 관점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24 .03
‘MZ세대’는 한국 사회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가?
철학과 현실
2022 .03
MZ세대의 특성과 언어 사용 연구
한말연구
2022 .09
MZ세대의 소비문화 - 콘텐츠커머스를 중심으로
아시아문화연구
2023 .04
이세이 미야케 패션의 컬래버레이션과 예술화 특성
복식문화연구
2022 .04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中文在線協同教學研究
중국언어연구
2024 .02
한국 사회 ‘MZ세대’와 정치 참여
철학과 현실
2022 .03
태국 MZ세대의 SNS 활용, 경제 상황에 대한 비관이 정치적 관심에 미치는 영향
동아연구
2024 .08
중국 8090後세대의 글로벌소비문화연구
중국문화연구
2015 .02
크루얼티 프리 패션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성과 분석 - 브랜드 주도적 이미지와 소비자 지각 이미지에 대한 비교 -
복식문화연구
2024 .04
중국진출 한국 SPA 브랜드 자산 영향요인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9 .01
MZ 세대의 기업가 정신과 창업의도에 관한 연구 : 창업 특성을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25 .02
MZ세대의 비거니즘콘텐츠 사례와 의미 연구
동아인문학
2021 .12
빅데이터를 활용한 한·중 MZ 세대의 상호 인식 연구
중국학
2022 .12
MZ세대와 성경적 노동관을 위한 교양교육
신학과 복음
2022 .11
한국 젊은층의 일본관 변화와 문화적 요인 분석 ― ‘상호 혐오의 악순환’을 넘어―
일본문화학보
2020 .11
공직사회의 MZ세대 신입 조직 구성원에 대한 인식:팀장급 공무원의 주관적 인식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23 .06
한국과 일본의 손원평『아몬드』의 수용-번역되는 ‘괴물’과 새로운 세대의 서사-
일어일문학연구
2023 .02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에 따른 재포지셔닝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