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뷰티 서비스 체험요인이 감정반응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3 .06
Be with Beaut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2 .09
미용실의 브랜드 개성, 동일시, 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화장품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2
1인 뷰티샵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효익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The beauty of Kore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Beauty of Korea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Beauty of Korea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4 .06
뷰티 크리에이터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감정과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K-뷰티 브랜드의 네이밍과 로고 스타일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뷰티 산업 종사자의 욕구가 긍정심리자본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09
인디 뷰티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Z세대 소비성향을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12
초월적 미에 관한 연구
전시디자인연구
2020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K-뷰티산업 트렌드 예측
한국미용학회지
2022 .12
4차 산업 AI 뷰티 기기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 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9
중년여성의 이너뷰티 소비인식이 뷰티케어행동을 매개로 피부건강상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대한민국 미용명장의 생애사 연구 :L명장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미용종사자의 공유리더십과 조직신뢰가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20대 여대생의 스마트 뷰티 서비스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9 .08
청소년들의 미용실태 분석에 따른 미용교육 개선 방안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