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mmunity] 소소하고 조용하게
월간사진
2016 .05
[COMMUNITY] 빛으로 그리는 물
월간사진
2017 .03
온라인 화장품 커뮤니티의 정보특성이 관계품질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아웃도어 스포츠 온라인 카페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몰입, 커뮤니티 만족 및 커뮤니티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온라인스포츠 동호회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신뢰, 커뮤니티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취약계층의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일본 커뮤니티 공간의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8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온라인 전용 화장품의 인터넷 후기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12
소셜미디어에서 소비자-브랜드의 상호작용 및 관계가 화장품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연령지각 기준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2
디지털 시대의 커뮤니티 중심의 미술교육(Community-Based Art Education): 커뮤니티 매핑(Community mapping)을 통한 접근
미술교육논총
2016 .01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화장품 브랜드 메타버스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뷰티 브랜드 커뮤니티 참여자의 감성지능특성과 조직시민행동 연구: 긍정심리자본과 셀프리더십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화장품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평가속성이브랜드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2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복합커뮤니티 공간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화장품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6
온라인 커뮤니티 정보특성과 추구혜택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명동 지역 화장품 로드 숍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