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21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계획행동모델과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대한미용학회지
2021 .09
비건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제품 만족도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6
할랄 인증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트위터 텍스트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ESG 경영과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비건맞춤형화장품 인식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6
SNS 마케팅 특성이 MZ세대의 비건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10
소비자 의사결정유형이 화장품 광고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MZ세대 부모의 소비가치가 영유아 비건화장품의 구매결정속성과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12
비건 화장품 매칭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GUI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 분석 -올인원화장품을 중점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유튜브 패션 콘텐츠에 나타나는 비거니즘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소비자의 소비성향이 맞춤형화장품의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동물실험 제로 시대를 위한 친환경 비건 화장품 ‘리빗’ 브랜딩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소비자의 유기농 화장품 인식 및 사용실태, 구매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인지적 평가와 감성적 평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인식과 재 구매 의도 및 마케팅의 영향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5 .12
Analysis of Cosmetic Use and Starting Period of Generation Z, Female High School Students in Seoul -Focusing on functional and makeup cosmetics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클린뷰티 화장품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가 소비자 규범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2
연령별 여성소비자의 맞춤형화장품 사용실태 및 선호유형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20-40대 여성의 메디컬 화장품사용실태에 따른 노화불안, 소비성향의 차이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9
비건뷰티 동향 및 소비자 인식조사를 위한 비정형 데이터 분석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