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물질소비와 경험소비의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11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얼어붙은 소비 녹일 ‘P.T.S.D’
매경이코노미
2023 .06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물질적 상품유형과 경험적 상품유형이 소비자 광고태도, 행복감 그리고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시간인식의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한국 대학생의 경험 소비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제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소비가치에 따른 중국소비자 세분화 및 구매행동 특성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19 .10
소비자의 사회심리특성이 구매 후 감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대학생들의 공유서비스에 대한 소비 경험 및 소비 가치의 이해에 관한 질적 연구 :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2 .12
중국소비자의 한국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구매의도 연구: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20 .01
[분석] ‘더 크게 더 싸게’ 소비심리 녹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2
연애 관계에서 미혼 남녀는 이성의 경험적 과시 소비(Experiential Conspicuous Consumption)를 어떻게 해독하고 반응하는가?
소비자학연구
2023 .06
물질적 소비와 경험적 소비는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다른 영향을 미치는가? : 공포 관리 이론의 관점에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소비가치가 친환경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프랜차이징 저널
2023 .03
중국 소비 진작 정책의 주요 내용과 전망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9 .05
코로나19로 인한 스포츠서비스 이용 및 제품 구매 소비행동 변화와 향후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22 .04
작은사치 신드롬이 해외직구 소비자의 구매패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8 .01
소비자 내러티브를 활용한 브랜드 소비경험의 이해에 관한 질적연구 - 해석주의 관점에서의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경험소비와 물질소비에서 나타나는 소비자행복 수준 비교 연구: 한·중 대학생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