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크루즈 관광객의 애착을 유발하는 사회적 요인 고찰 : 종사원 서비스와 타 고객 지각
관광레저연구
2017 .09
한국 크루즈 산업의 발전을 위한 사례 분석 : 중국 크루즈 산업 동향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A Study of Comparison between Cruise Tours in China and U.S.A through Big Data Analytic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오차수정 모형을 통한 세계 크루즈 관광객수의 탄력성 추정 연구
해양비즈니스
2019 .01
ser-M Framework를 이용한 크루즈 기업 경영의 메커니즘 - 카니발 코퍼레이션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크루즈관광의 위험지각이 관광이미지와 관광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크루즈 선사의 서비스 공급사슬 구축에 관한 연구
해양비즈니스
2016 .01
중국 크루즈관광객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해양비즈니스
2017 .01
크루즈 외래 관광객 집단분석: 추천의도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9 .01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선택속성에 대한 연구: 크루즈 여행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8 .01
The impact of Cruise Lines’ Program on Tourism Industry in Inche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0 .01
빅데이터를 이용한 중국인 외식 소비 성향 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The Relationship among Brand Personality,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Mobile IT Devic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중국 크루즈 이용객의 만족도 분석을 통한 유치전략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12
동북아 크루즈여행의 서비스품질이 선사 브랜드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韓国人のクルーズ旅行のイメージと制約要因に関する研究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AHP를 이용한 크루즈 모항속성요인과 우선순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0
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Behavior : Focus on Gender Differenc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f Mobile IT Devices on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Consumer Behavior : Focusing on Gender Differences
대한경영학회지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