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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생 R&E 지도 사례: NIM 게임의 필승 해법 탐구와 변형 NIM 게임 개발을 중심으로
과학영재교육
2023 .04
多夕 柳永模 思想의 中文飜譯과 이에 대한 考察(一)
중국학보
2019 .02
가변 스핑크스퍼즐 활용 다각형 탐구 및 응용 게임 만들기 지도 사례를 통한 R&E 교육의 시사점
영재교육연구
2023 .03
마약류관리시스템 도입과 약물 다이버전
한국중독범죄학회보
2024 .09
한국 통합방위체제와 미국 국가사고관리 시스템(NIMS) 비교 연구 : 법적·제도적 의사결정체제를 중심으로
한국군사
2018 .06
만해 한용운의 평화사상
통일과 평화
2017 .1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한국과 일본의 게임 서사구조 비교 - MMORPG의 퀘스트 구조를 중심으로 -
비교일본학
2021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은행의 금융소비자 보호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4 .02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청소년의 자기통제력과 게임과몰입에 대한 연구: 게임효능감의 조절효과 검증
청소년복지연구
2021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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