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기반 교양교과 수업 활동 탐색 - 영화 「언터처블: 1%의 우정」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미술감상교육에서 경험적 접근의 효과성 연구 - Giorgi 현상학적 방법론을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0 .12
대학생의 교양수업 인식과 교양교육과정 개선 요구 분석 - I대학교 FGI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1
코로나 19로 인한 대학생의 비대면 온라인 교양수업에 대한 만족도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5
음악과 인문학 코티칭(Co-teaching) 융합 수업 방안 모색
문화와융합
2018 .04
유아소프트웨어교육 교과목의 융합수업 운영에 관한 실행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대학 교양수업 교수자의 의사소통 유형이 학습자의 수업 태도 및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안전문화연구
2024 .01
문화예술 기반 융합교육의 성과와 과제
문화와융합
2021 .12
대학의 예술 교양교육 - <예술의 이해와 탐구> 교과목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19 .12
음악교과를 통한 대학생의 인성교양교육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2
창의력 신장을 위한 대학의 예술체험교육 설계 모형 : 목원대학교 체험예술교과 "춤 이야기"
문화와융합
2018 .04
국내 고등교육기관의 예술융합교육 운영 사례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9
미술과 수학의 융합 수업 설계 방안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시지각 특성과 시선운동 원리를 활용한 미술 감상 방법과 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디자인씽킹 프로세스를 적용한 대학 음악감상수업만족도, 팀협력효과성 및 자기주도학습능력과의 관계
문화와융합
2020 .11
입체미술을 통한 미술교육 - 예술놀이의 가능성 -
문화와융합
2022 .09
인문융합 교육에 대한 교수자의 관점 : 국내 C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8 .04
착생과 공생 사이 - 존 케이지의 “4분 33초”의 교육적 함의 -
문화와융합
2023 .06
실감형 미디어를 통한 융합 수업사례 연구 - STEAM을 활용한 국악교육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대학의 융복합 수업이 학습자의 창의적 발상에 미친 사례 연구 : ‘우디’의 인디게임 〈WAY DOWN〉 개발 일지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