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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융합인재교육(STEAM)의 배경
3. 실감형 미디어를 활용한 교수·학습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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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교사의 융합수업 구성능력향상을 위한 교육방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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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온라인 수업 준비와 수업 만족도 관계에서 온라인 수업 방 법의 매개 효과와 수업 부담의 조절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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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3
팀 기반 프로젝트 수업효과와 수업만족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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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2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문융합 교육의 실제
문화와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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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성 향상을 위한 대학교양수업 음악?미술 융합감상교육 제안
기술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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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교양수학 교과목에서 수업 방식에 따른 학업성취도와 수업 만족도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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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7
에듀테크를 활용한 국악교육의 방향성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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