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연구
3. 연구문제 및 연구모형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논쟁적 이슈에 대한 기업의 의견 표명 효과
광고연구
2021 .12
기업의 정치사회적 의견 표명 : 국내 사례 분석 및 설문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1 .11
CSA(Corporate Social Advocacy)는 인터넷 공론장 활성화에 기여 하는가? 침묵의 나선 이론을 접목한 CSA의 공익적 역할에 대한 조명
PR연구
2022 .12
기업의 CSA(Corporate Social Advocacy)가 기업명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3 .06
기업 가치에 대한 고객 지각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기업과 영리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22 .08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15 .06
계층화 분석기법(AHP)을 이용한 기후스마트농업(CSA) 기술의 우선순위 분석
농촌계획
2022 .11
소비자의 마을기업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신뢰와 태도의 다중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2 .08
Remaining Life Assessment of Gas Pipelines Using Reliability-based Limit State Method of CSA Z-662 and ISO 16708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소비가치가 친환경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프랜차이징 저널
2023 .03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사회적기업 태도 및 사회적기업 제품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기업가의 관점에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3 .03
사회적기업 연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2 .04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기업의 디지털 책임활동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과정의 연구모형 검증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3 .05
기업에 대한 고등학생의 CAB 경제적 태도 분석
경제교육연구
2017 .01
외식기업의 기업시민 행동과 윤리적 기업태도가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6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숏폼(Short-form)을 활용한 창업기업의 디지털마케팅이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