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02
품질을 활용한 브랜드 진정성 구축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10
공익연계마케팅의 적합성과 진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호텔기업의 브랜드 진정성 척도개발 및 타당성 연구가 고객공감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2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The Impact of Perceived Local Brand Identity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Exploring the Significance of Brand Authenticity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Effects of Perceived Brand Localnes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 the Role of Brand Authenticity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브랜드 진정성이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노력 절감과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경영학연구
2016 .08
항공사 브랜드 진정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CC와 FSC의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진정성 연구 고찰과 미래 과제에 대한 탐색 : 커뮤니케이션 학술지에 나타난 진정성의 개념과 척도, 연구경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20 .04
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ᐨ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역사문화관광에 대한 진정성이 만족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천 개항장 야행 행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4 .01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정당성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12
브랜드 안전과 조절초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