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고교학점제 도입과 평가 패러다임의 변화
Ⅲ.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방향 및 의미
Ⅳ.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적용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교학점제 적용에 따른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의의와 적용 방안 논의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8
“고교학점제 적용에 따른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의의와 적용 방안 논의” 에 대한 토론문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8
“고교학점제 적용에 따른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의의와 적용 방안 논의” 에 대한 토론문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8
고교학점제에서의 학생평가 및 대입제도 관련 교사 인식 조사
교육평가연구
2021 .01
고교학점제 도입과 고교평가 혁신
교육비평
2017 .12
고교학점제에 따른 도덕과 교육의 과제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4
고교학점제 도입 추진 정책에 대한 비판적 검토
교육비평
2018 .05
고교학점제 도입과 2022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도덕과의 변화와 과제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8
고교학점제 경험이 있는 일반 및 특수교사 의견 분석을 통한 특수교육대상학생 고교학점제 운영 방안 탐색
특수교육논총
2021 .11
고교학점제에 대한 국제비교 연구
한국교육학연구
2019 .01
고교학점제와 선택형 교육과정
교육정책토론회집
2017 .12
특수교육대상학생에 대한 A고교학점제 선도학교 일반교사의 경험과 인식
통합교육연구
2022 .05
고교학점제의 쟁점과 과제 분석
교육비평
2021 .11
고교학점제 업무 담당 일반교사가 인식하는 중도지적장애 학생의 정당한 고교학점제 참여 방안
지적장애연구
2022 .06
“고교학점제에 따른 도덕과 교육의 과제”에 대한 토론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4
고교학점제의 쟁점과 과제 : 2018~2022 KCI 등재 학술지 논문 중심으로
교육과학연구
2023 .03
고교학점제 도입을 위한 기초 논의
교육정책토론회집
2017 .12
고교학점제 도입을 위한 기초 논의
교육비평
2017 .12
고교학점제 토론문 : 학생과 교사를 춤추게 하라
교육정책토론회집
2017 .12
고교학점제 도입에 관한 경기도 발달장애 특수학교 중등 교사의 인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