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목적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객 만족과 목적지 선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1
The Effects of Integrated Destination Personality, Selfcongruity, Product Involvement in Smart Tourism City
지식경영연구
2019 .01
일본인 쇼핑 관광객의 여행지에 대한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쇼핑 관련 기능적 일치성과 여행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애착,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8 .04
크루즈 관광객의 자아 이미지 · 기능적 일치성이 여행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자아 일치성 이론과 기대 불일치 이론에 근거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로서 제주도 브랜드 개성과 관광객의 자아일치성, 전반적인 만족도 간의 관계: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자아이미지와 기능적 일치성이 축제 애착과 관광목적지 인지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니스카니발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관광목적지 충성도 형성에서 자아 이미지 및 축제 개최지 관광서비스의 기능적 일치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 니스카니발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05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 장소애착, 관계의 질 및 관계몰입 간 구조적 관계
무역연구
2024 .08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정보기술 도입으로 인한 변화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5 .01
관찰예능에 대한 시청자관여도가 현존감을 매개로 관광목적지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회복력의 조절역할
관광레저연구
2021 .02
목적지관광에서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부산의 도시이미지가 중국 바링허우 관광객의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20 .07
스마트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다층적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경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객의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