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시장이 영화산업에 가져온 영향의 양면성 - 영화 〈경마〉, 〈승리호〉를 중심으로
씨네포럼
2021 .08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OTT 서비스 특성이 OTT 서비스의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글로벌 OTT 서비스 플랫폼 국내시장 진출 이후 K-콘텐츠의 생존 전략에 관한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10
OTT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큐레이션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일본 OTT 시장의 현황
통신원리포트
2016 .01
포스트 코로나, OTT 그리고 온라인 연극 공연의 가능성
연극교육연구
2021 .12
OTT 서비스 지속이용의도 영향 요인의 구조적 관계에관한 연구: 합치성, 혁신성, 지각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2
OTT 서비스 기반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인터랙션 프로토타입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OTT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개선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11
OTT 서비스 추천 콘텐츠 탐색 과정 사용자 경험 개선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OTT 서비스의 이용 동기와 혁신성이 콘텐츠 중독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OTT 서비스 시장의 소비자 불편 사례
현안보고(이슈페이퍼)
2019 .07
OTT 산업 활성화가 영화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정책적 함의
KOFIC 연구
2024 .06
DACUM 기법을 활용한 방송사 OTT 서비스 담당자 직무분석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OTT 시장에서 오프닝 타이틀이 갖는 역할 :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OTT 서비스 환경에서 동영상 시청 참여 유도를 위한 추천방식 연구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스크린에서 OTT플랫폼 전환에 따른 영상산업 구조의 변화 연구
영상기술연구
2023 .05
브랜드 인트로영상 사운드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영화제작사와 OTT 브랜드 중심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한국 OTT 플랫폼사업자 및 영화유통현황
현안보고(이슈페이퍼)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