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조예진 (예원예술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제22권 제3호
발행연도
2024.9
수록면
99 - 110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요약이 연구는 OTT 서비스 특성, OTT서비스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관계를 실증적으로 분석하였다. OTT 서비스의 발전 가능성을 규명하여 다양한 계층의 소비 촉진을 위한 목적으로 수행하였다. 연구대상은 S시와 K도를 모집단으로 선정하였다. 300명의 표본을 이용하여 SPSSwin 24.0(IBM Corp.)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자료처리를 하였다 . 다음과 같은 결론을 얻었다. 첫째, OTT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점차 확대 되고 있는 추세로 확인하였다. 둘째, OTT 서비스의 편재성은 남성보다 여성이 높게 나타나 재구매 의도를 추론할 수 있다. 셋쨰, OTT 서비스 특성 중 시청 능동성과 플랫폼 다양성은 OTT서비스 이미지에 유의한 영향을 미쳤다. 또 OTT 서비스 특성 중 시청 능동성과 콘텐 츠 풍부성은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