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로그 분석을 통한 FPS 게임에서의 치팅 사용자 탐지 연구 : 인공 신경망 알고리즘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온라인 게임에서의 이상 징후 탐지 기법 조사 및 분류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0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에서의 부정행위 및 그 대책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얼굴인식 기술을 통한 온라인 시험 부정행위 방지 시스템 설계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FPS 게임 서버 로그 분석을 통한 클라이언트 단 치팅 탐지 기능 개선에 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2
부정행위 차단을 위한 온라인 저지 시스템 기능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딥러닝 모델을 사용한 게임 봇 탐지 시스템에서 판단 근거 분석을 위한 기법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20 .01
게임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몰입 및 충성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FPS게임 플레이경험에 따른 플레이어의 시선경로 패턴 분석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6
게임 플레이어 모델을 위한 속성 추출과 모델 활용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FPS게임의 플레이경험에 따른 행동패턴과 시각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온라인 게임의 치팅 프로그램에 나타난 플레이어의 욕망 - 슈팅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게이머 계급의 재생산과 게임 핵의 규제 방향성 -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모의 위치 서비스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악용 탐지 방안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7 .10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빅데이터를 활용한 게임 전략 및 유저 행동 패턴 분석: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