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게임 플레이어 모델링 연구
4. 실험
5. 결론 및 향후연구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플랫폼에 따른 테니스 게임 플레이어 액션의 추상화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프레임 분석을 통한 불쾌한 게임 디자인(Abusive Game Design)과 반성적 게임플레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게임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몰입 및 충성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게임의 첫인상이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 인디 게임의 이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25 .03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A Comparative Study on the Components of Maintain MOBA Game Players’ Loyalty : Based on 〈League of Legends〉 and 〈Heroes of the St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8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