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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을 두고 말해본다
중국조선어문
2017 .03
다문화 배경 유아를 위한 언어교육 방법 모색 -“언어자각(Language Awareness)”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일본어의 복수 표지 ‘-たち’의 사용 범위 확대에 대한 고찰 ―트랜스 동아시아적 예비 분석도 겸하여―
일본문화학보
2023 .02
국어교육에서의 언어정체성과 문법 교육의 역할
국어교육연구
2016 .06
언어를 아는 것과 언어에 관해서 아는 것 — 외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중국어교육과연구
2022 .03
매체 언어 연구의 성과와 과제: ≪사회언어학≫ 수록 논문을 중심으로
사회언어학
2020 .01
The Effects of Language Difference on L2 Learners’ Language Performance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2
‘언어의 소외’와 ‘과학적’ 언어 연구의 (불)가능성에 대하여 ?1920~1930년대 조선어 연구를 중심으로?
개념과 소통
2022 .06
On Body Language and Training of Expression in Body Language
철학∙사상∙문화
2017 .11
불교의 언어, 불교상담의 언어
대동철학
2017 .12
국내 영어교육학 연구의 최근 동향과 발전 방향?<영어영문학21> 2017-2019년 게재 논문의 종합적 고찰
영어영문학21
2020 .01
第二语言教学中不可或缺的真实语言 : 谈课堂实况听力训练在非母语国家语言课堂上的必要性
중국어교육과연구
2015 .06
영어학습에 관한 TV 광고 다시 읽기: 생태주의 언어교육론으로부터
영어영문학연구
2016 .01
Bridging Language by Bridging Culture: Experiences with Language Teaching and Cultural Exchanges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0 .10
The Place of English as an International Language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Teachers’ Reflections
Journal of Asia TEFL
2021 .01
공공언어 정책과 교육의 괴리 극복 방안
동악어문학
2023 .02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 평가영역 타당성 연구
언어와 문화
2023 .05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억양 발달 과정에서 나타난 언어 보편성과 모국어 전이-억양의 문법적 기능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9 .01
표준어 정책에 대한 비판적 담화 연구: 기사에 달린 댓글을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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