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국내 관광지개발의 의미연결망 분석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3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관광지 만족도를 평가하는 관광지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텍스트 마이닝과 퍼지셋 질적비교분석의 활용
관광학연구
2022 .09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관광지 친숙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지 신뢰,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지 이미지의 기간별 분석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연관규칙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관광지 이미지 빅데이터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2
소셜 미디어데이터 분석을 통한 부산방문 외국인 관광객의 선호 관광지 및 관광지 이미지 분석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20 .01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온라인 관광정보의 지각된 유용성과의 관계분석
관광레저연구
2022 .01
중국 개별관광객의 관광지 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MICE관광연구
2019 .01
생태관광지의 환경적 책임 활동이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한라산 방문객을 대상으로 -
관광연구
2016 .04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기 유형별 국가 이미지의 차이
여가관광연구
2017 .06
해양관광지의 SNS 마케팅 특성이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0 .01
중국의 문화적 근접성이 관광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광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