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TV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일반 시청자와 광고인의 인식 비교
광고학연구
2018 .01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10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TV 방송에 중간광고 도입시의 매체 간 광고비 변동 예측
광고학연구
2018 .01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엘리베이터 TV 광고의 인지 및 효과에 관한 연구: 실험적 접근과 EEG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지상파 TV 중간광고 규제 완화의 근거와 허용 방안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지상파방송 유사중간광고 도입의 효과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TV 광고 요금구조에 관한 연구: 지상파 방송 시급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