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에 대한 시청자 조사의 배경
2. 지상파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시청자 조사 결과
3.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도입과 상생의 조건
방송문화
2016 .12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미디어 정책결정과정의 네트워크 구조 실증분석 :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허용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지상파TV 중간광고의 단계적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일반 시청자와 전문가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지상파TV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일반 시청자와 광고인의 인식 비교
광고학연구
2018 .01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지상파방송이 아닌 대안이 있는가?
방송문화
2020 .12
지상파방송의 미래, 그리고 교육방송
미디어와 교육
2018 .12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지상파방송의 경쟁력, 제대로 평가되고 있나?
방송문화
2019 .12
간접광고(PPL)의 차별적 규제에 대한 일반 시청자 인식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지상파 광고의 긴 겨울, 새로운 봄을 준비할 때
방송문화
2025 .03
새로운 질문을 위한 진단과 결단 : 지상파방송의 매출과 비용구조 분석
방송문화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