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점의 샘플링에 관한 연구 : 후각적 자극과 매장 밀집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FRAGRANCES] SCENTS OF SUMMER
포브스 코리아
2022 .06
여름의 향기
포브스 코리아
2023 .07
[MUST HAVE] 봄의 정원 : 다시 찾아온 봄, 꽃처럼 피어난 따사로운 향기
한경MONEY
2023 .04
[마케팅] 대한민국, ‘향기’에 취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라이프] ‘향기’로 지친 마음 달랜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1
[GROOMING] 꽃보다 향기로운
한경MONEY
2023 .05
[PICTURE] 그 향기를 커피로 그리다
커피앤티 coffeeandtea
2024 .08
[직업영역개발 2021-06] 향기 디자이너
연구자료
2022 .04
사람 향기 품은 향림마을의 지속가능한 도시재생
국토
2019 .08
제품의 친환경성과 친건강성이 소비자의 추구혜택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감각저작권에 관한 小考 : 맛과 향기를 중심으로
저스티스
2019 .02
소비자의 상향적 비교성향과 제품선택행동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9 .01
친환경제품의 사회적 혜택과 개인적 혜택의 차별적 효과: 대안적 모형의 검증
상품학연구
2015 .01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지속가능한 패키지 속성이 지각된 혜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Special Report 7] 추석에 조용히 읽을 만한 책 14選_솔솔 들어오는 가을향기 맡으며…
더스쿠프
2020 .09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