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게재 논문에 나타난 Instructed Second Language Acquisition 연구 분석(2015년-2019년)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0 .01
Aptitude-Treatment Interaction in L2 Learning: A Research Synthesis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8 .01
Effects of Implicit and Explicit Learning Conditions on the Acquisition of Implicit and Explicit Collocational Knowledge
영어학
2016 .12
Effects of Implicit and Explicit Instruction on Morphological Awareness and Knowledge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0 .01
한국어 교육 스마트러닝 학습자 인식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20 .01
Distance Learning and Shifts in Language Learning Strategies Used by EFL Learners
응용언어학
2020 .12
한국인 영어학습자들의 비명시적 문법 교육 연구: 영어 관사와 추상명사를 중심으로
신영어영문학
2021 .08
한국어교육 학습자 연구의 경향과 전망 -학습자의 인지적 정의적 요인을 중심으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8 .01
정형화된 배열 습득을 위한 학습 유형 연구 : 듣기 이해력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
2018 .08
E-learning Contents for Foreign Language Communication Skill in Vocational Education and Training
응용언어학
2018 .09
Perceptions of Explicit and Implicit Knowledge Use among Korean Advanced L2 Learners
영어영문학
2025 .02
신경언어학 측면에서 본 제2언어학습
스페인어문학
2016 .01
The Role of Explicit Instruction in Learning L2 Grammar Through an Interactive Language Task
응용언어학
2019 .03
Comparing Implicit and Explicit Instruction in the Learning Gain of the Linguistic Features
언어과학
2017 .01
Second Language Collocation Acquisition: Challenges for Learners and Pedagogical Insights from Empirical Research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Working Memory and Second Language Learning: A Review of the Past Twenty Years’ Research in China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20 .01
제3언어(한국어) 습득에서 제2언어(일본어)의 영향 연구 -한국어 조사 오류 양상을 통해-
언어학연구
2024 .08
EFL 학습자들의 E-learning과 M-learning 학습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영어영문학21
2017 .01
Performance in Smart Language Learning Environments: Based on Social Cognitive Theory Framework
영어영문학21
2017 .01
코퍼스와 코퍼스 분석도구의 교육적 활용
담화와인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