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od in the Canons of Dort
Hapshin Theological Review
2018 .12
시대적 사명과 인문학의 역할
동아인문학
2021 .03
한국 고전문학 正典化에 대한 몇 가지 단상
고전과 해석
2022 .04
인문학의 대중화 방안 -아산시 지역을 대상으로
순천향 인문과학논총
2017 .12
인문학의 성과 확산, 어떻게 할 것인가
국어문학
2016 .11
농촌에서 진행한 인문학 프로그램의 효용성에 대한 고찰
인문논총
2021 .08
`철학함`으로서 인문학 : 총체적 학문으로서의 인문학을 위한 단초
인문연구
2016 .04
인문학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식과 중등학교에서 인문학 프로그램 모델 제안 -서강대 CORE 사업단과 숭문고등학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서강인문논총
2019 .12
‘이후’의 인문학, 융합의 교차점에서
횡단인문학
2018 .02
The Canons of Dort on “the Inadequacy of the Light of Nature”
Hapshin Theological Review
2018 .12
한국에서의 한중 인문학의 교육과 발전
한중인문학연구
2016 .01
디지털인문학, 인문학의 창발적 변화인가?
현대유럽철학연구
2015 .01
지역가치와 지역학의 연구방법론
대학교양교육연구
2018 .06
디지털 시대에 인문학의 변화 가능성 모색
용봉인문논총
2016 .01
A Study on Cultural Intelligence of Korean Students: The Role of Awareness of Global Issues & Global Citizenship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21 .10
한국의 디지털인문학: 위기, 희망, 현실
비평과이론
2017 .01
인문학의 몰락, 대학의 몰락
비평과이론
2017 .01
4차산업혁명 시대의 인문성과 인문역량 모색
인문사회과학연구
2019 .01
원대 불교 미술에 나타난 서하의 영향연구
인문과학연구
2022 .02
탈진실(post-truth) 속 문학정전 교육의 가치 모색 -하이데거(M. Heidegger)의 존재론과 해석학-
국어교육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