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관여도와 지각된 적합성이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12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적합도 조절효과 -
마케팅논집
2022 .06
공익연계마케팅의 적합성과 지속성이 브랜드 페이지 가입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귀인과 채널의 매개된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15 .02
공익유형과 메시지유형이 공익연계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기업 명성과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이 진정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공익연계마케팅 광고의 인식가능성과 사회적 거리감 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8 .06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소비자 냉소주의와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소비자학연구
2015 .01
메시지 프레임이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6
항공사 공익연계마케팅이 기업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 및 S-O-R 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5 .02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손실 지각과 기부 프레이밍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항공사의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반응에 있어 소비자 선택의 역할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기업의 고객관계관리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식, 편익 및 만족
사회과학연구
2016 .06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정당성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12
공익연계마케팅 수행 기업의 국적에 따라 마케팅적 특성, 공익적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의 기부 수준 : 소비자 귀인과 자기 표현적 단서 가 기부 수준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금전적 희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