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희소성메시지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생산적복지기관의 희소성 메시지, 기관신뢰, 사회적 가치가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0 .01
온라인 여행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9
리테일 매장에서 제품 희소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큐레이션 메시지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조절초점과 지각된 위험이 크라우드 펀딩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시각적 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메시지 단서 및 희소성 수준의 조절효과와 소비자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크라우드펀딩 이해관계자 간의 분쟁발생과 해결방안
중재연구
2021 .03
TV홈쇼핑 채널에서의 희소성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관광학연구
2016 .01
생산적 복지기관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 적용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18 .01
커뮤니티 중심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활용 성과와 시사점 - 영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
국토지리학회지
2020 .06
크라우드펀딩에서 사용 후기 메시지의 측면성이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신뢰성과 지각된 위험의 이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크라우드 펀딩 수용의도의 결정요인: 성별 차이의 탐색적 분석
상품학연구
2018 .01
마을기업 크라우드펀딩에서 인지된 위험이 신뢰 및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펀딩 경험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희소성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통제 수준의 조절 효과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크라우드 펀딩을 이용한 부동산 개발사업의 적용에 관한 소고
집합건물법학
2016 .01
스마트폰을 이용한 위치기반 쿠폰광고의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생산적복지기관의 크라우드 펀딩 이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통합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케어매니지먼트 연구
2019 .01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