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terminants of Facebook Addiction among Korean Users
사회과학연구
2018 .09
시각장애인의 페이스북 이용 : 심층인터뷰 연구
한국언론학보
2020 .12
Political attitude estimation through Facebook like: a South Korean case study
Asian Journal of Political Science
2018 .01
Motivations for Facebook Use and College Student’s Self-esteem and Life Satisfaction
무역연구
2016 .01
사회불안과 페이스북 이용동기가 페이스북 이용에 있어서 심리적 문제에 미치는 효과
인간이해
2016 .01
사회적 외로움이 SNS 사용자의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소셜미디어 이용행태와 커뮤니케이션 전략 - 치킨 업종의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디지털 시장에서의 독과점 규제 적용 가능성에 대한 검토- 독일의 Facebook 사례를 중심으로 -
법학논총
2018 .01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social media as an online information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01
페이스북에 대한 인지된 개인화가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Online Social Network Interactions : A Cross-cultural Comparison of Network Structure on McDonald’s Facebook Sites between Taiwan and USA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7 .12
페이스북 팬페이지 데이터를 활용한 SNS 마케팅에 관한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2
페이스북 사용자 유형이 오프라인 대인관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5 .09
Building Brand Loyalty through a Facebook Fan Page in the Hotel Industry: Exploring the Moderating Role of Gende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Compliance and resistance: An investigation into the construction of gender identities by Pakistani women on Facebook
Asian Journal of Women's Studies
2020 .12
페이스북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9
대학생들의 페이스북 이용 거부 의도에 관한 연구 : 합리적 행위이론, 상향적 사회비교, 이용자의 수동적 팔로잉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5 .12
SNS를 활용한 기업의 CSR 커뮤니케이션 : 국내 주요 기업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포스팅 및 소비자 반응에 대한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어떤 댓글을 원하는가?: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소비자 댓글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학연구
2020 .01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자기노출과 친밀감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연구: 사회침투이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0